Bugall (2011) ERM과 프로젝트관리

모든 산업에는 설계, 실행 및 궁극적으로 평가되는 프로젝트가 있다. 초기 단계에서는 목표와 일정을 정하고 예산을 세우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인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사건은 항상 발생하며 이러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을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확률을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은 프로젝트 관리에 ERM (Enterprise Risk Management)을 포함하는 것다. 단일 이니셔티브에 전체 조직이 직면한 리스크를 관리하도록 설계된 (ERM)개념을 사용하는 것이 모순처럼 들릴지 모르겠지만 많은 프로젝트는 자체의 생태계로 간주될 만큼 복잡하다. 따라서 기업과 마찬가지로 ERM은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모든 프로젝트의 모든 리스크를 처리할 수있는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ERM 도입의 출발점은 계획 단계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모든 내부 및 외부 이해관계자와 협력하여 무엇이 잘못될 수 있고 프로젝트를 개선할 수 있는지 식별해야 한다. 모든 리스크는 발생 가능성, 잠재적인 재무 영향 및 발생할 수 있는 속도 측면에서 고려해야 한다. 기업 리스크가 개별 프로젝트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성공 또는 실패가 전체 조직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일부 프로젝트는 비교적 단순하고 일상적인 반면 다른 프로젝트는 너무 크고 복잡하여 실패할 경우 회사의 수익과 명성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리스크를 추적할 수 있는 최상의 위치에 있기 때문에 프로젝트 관리자는 조직의 리스크 관리자와 관계를 발전시켜야 한다. 그런 다음 리스크 관리자는 이러한 위협을 관리할 수 있는 도구와 기술을 프로젝트 관리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함께 작업하고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조직의 (기업 전사적)리스크 관리자와 프로젝트 관리자는 모든 프로젝트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일부 놀라움을 피할 수 있다. 원문보기

조회 6회댓글 0개

©2021 by K-Risk  05634 서울시 송파구 가락로 252, 501호 (방이동, 덕원빌딩)  (FAX) 02-425-1229  jklim54@daum.net

카카오이미지.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