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미 국립 과학, 공학 및 의학 아카데미 2023]미국 멕시코만의 해양 석유 및 가스 체계적 시스템에 대한 이해 증진에 관한 보고서 브리핑

(국립 과학, 공학 및 의학 아카데미; 걸프 연구 프로그램; 해양 에너지 운영의 리스크 감소를 위한 진전 및 기회에 관한 보고서 시리즈; 해양 에너지 운영의 리스크 감소를 위한 진전 및 기회에 관한 위원회)


멕시코만의 대부분의 해양 석유 및 가스 산업은 시스템적 리스크 관리에서 상당한 개선을 보였으며, 현재 대부분의 리스크 요소에서 중간 단계의 성숙도에 도달하고 있다. 미국령 멕시코만의 해양 석유 및 가스 시스템적 리스크에 대한 이해 증진: 마콘도 유정-딥워터 호라이즌 폭발 사고 이후 현황 및 안전 개혁은 2010년 딥워터 호라이즌 사고 이후 권고된 개혁에 대한 산업 및 규제 진행 상황을 평가한다. 이 보고서는 또한 진전이 고르지 않았으며, 해양에서의 시스템적 리스크 관리를 포괄적으로 다루는 데 있어 중요한 격차가 남아 있다고 말하고 있다.





2023년 4월 4일, 해양 에너지 운영의 리스크 감소를 위한 진전 및 기회 위원회는 미국 멕시코만의 해양 석유 및 가스 시스템적 리스크에 대한 이해 증진 보고서 "마콘도 유정 심해 지평선 폭발 사고(Deepwater Horizon Blowout) 이후 현황 및 안전 개혁"를 발간하였다.


이 보고서는 마콘도 사고 이후 권장된 개혁이 채택된 정도, 시간에 따른 해양 산업 시스템적 리스크 프로필의 변화, 시스템적 리스크 관리의 중요한 격차, 미국 규제 구조가 시스템 위험 감소에 동기를 부여하거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정도, 걸프 연구 프로그램(GRP)이 시스템 리스크를 이해하고 줄이는 데 수행한 역할과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을 평가한다.


이 보고서 공개 웨비나는 2023년 4월 12일 수요일 오후 2~3시(동부 표준시)에 예정되어 있으며, 위원회 위원들이 주요 결론을 논의하는 등 보고서 개요를 설명할 예정이다.



조회수 17회댓글 0개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