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bc NEWS] OpenAI CEO Sam Altman은 AI가 사회를 재구성하고 리스크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조금 두렵다.



by Victor Ordonez, Taylor Dunn and Eric Noll

2023년 3월 17일 ChatGPT를 만든 회사의 CEO는 인공지능기술이 우리가 알고 있는 사회를 재구성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는 실제 위험(dangers)이 따르지만 우리의 삶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인류가 지금까지 개발한 가장 위대한 기술"이 될 수도 있다고 믿고 있다.


OpenAI의 CEO인 샘 알트만(Sam Altman)은 "우리는 여기서 조심해야 합니다."나는 사람들이 우리가 이것에 대해 약간 무서워한다는 사실에 기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Altman은 ABC News의 수석 비즈니스, 기술 및 경제 특파원인 Rebecca Jarvis와 독점 인터뷰를 통해 AI 언어 모델의 최신 버전인 GPT-4의 출시에 대해 이야기했다.


인터뷰에서 Altman은 OpenAI가 ChatGPT의 출시에 가능한 한 규제 기관과 사회 모두가 관여해야 하며, 피드백이 기술이 인류에게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부정적인 결과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정부 공무원들과 "정기적으로 접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 ChatGPT는 AI 언어 모델이며 GPT는 Generative Pre-trained Transformer의 약자이다.


조회수 7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